상품 후기 :) 상품후기 - 밀리엔스


상품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상품 후기 :)

작성자 한보람(ip:)

작성일 2020-09-14

조회 142

평점 3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8월 초에 주문하고, 고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렸다가 어제 드디어 주방수납장과 멀바우 사운드 스탠드를 받았습니다.

수납장 결정 하면서 저희 집 전자렌지 사이즈와 자꾸 시안을 변경하는 저 때문에 상담해 주셨던 직원 분이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친절한 설명과 시안 너무 감사했습니다!

단, 수납장 시안 변경하면서 기존 대비 27만원이 추가 되었는데 이 건 조금 비싼 감이 있지 않나 싶네요. ㅠ
밀리엔스 제품이야 전에 쇼룸 가서도 구경 했었고, 이번 건들도 만족해서 원형 식탁도 또 구입 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.

단, 배송 문제로 별 몇 개 뺐습니다.
최근 이런 마음 상하는 배송은 처음 입니다.
밀리엔스 물건은 마음에 들지만, 또 이런 배송 서비스라면 받고싶지 않습니다.
우선, 보통 요새 쇼파던 식탁이던 가구 배송 해 주시면, 기사 님들이 다 공 박스 수거해 가 주시던데 밀리엔스 기사님은 저 보고 분리 수거하라고 하시네요ㅠ(최근 배송 받으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)뭐 박스 부피는 컸지만.. 갑질 하는 것도 아니고, 그냥 내가 버리자 하고 제가 주섬주섬 쌓아 두었습니다.
그런데, 기사님 가시고 정리하다 보니 두 달 전 새로 인테리어 하고 이사 온 집인데 바닥을 두군데나 찍으셨네요.
마지막으로는... 기사님께서 박스 뜯으시고 커터 칼 날을 거실에 흘리고 가셨는데, 그러실 수도 있겠지만 떨어진 칼날이 작지도 않았는데 찾아 가셔야 하는 것 아닌지.. 여섯 살 제 아들이 들고 오면서 엄마 이건 뭐야..? 하는데 이건 좀 화가 많이 나네요.. (하마터면 제 아들 다칠 뻔...)

결론은 물건은 마음에 들었지만,
배송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.
추 후에는 마지막 배송 까지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.

첨부파일 63D4E6AD-C95A-446B-B11B-9003EA18C31B.jpeg , 1CE466B1-C385-444E-A22D-1183FF1075A8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밀리엔스

    작성일 2020-09-15

    평점 3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먼저 배송에 관해 고객님 마음을 상하게 한것에 대해 죄송의 말씀을 드립니다.

    빠르게 배송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, 저희 배송 기사님이 아닌 지역 물류사를 통해 배송이 나간건으로
    조금 더 끝까지 신경을 썼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..

    배송에 관해서는 지역물류사를 통해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앞으로 좋은 소재 좋은 디자인의 제품을 제작하는, 또 배송에 대해 더욱 신경 쓸 수 있는 밀리엔스가 되도록 발전하겠습니다.
    다시 한번 죄송의 말씀을 드리며,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시고 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 :
취소 확인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