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자주묻는 질문 (주문/결제) 공지사항 - 밀리엔스
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FAQ 자주묻는 질문 (주문/결제)

작성자 밀리엔스(ip:)

작성일 2022-11-03

조회 3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주문/결제]


01. 주문 상품의 전체 또는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. / 주문한 상품의 타입, 색상,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주문 상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, 결제 완료일 기준 1-2일 이내로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, 이후 변경 시 정상가의 10%가 발생하며,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왕복 배송비가 추가 청구됩니다. 카드 결제건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, 전체 취소 후 재주문으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. (재주문 후 이전 주문건 취소 처리 진행)


02. 카드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. 

카드 할부의 경우 카드사에서 변경이 가능하여, 주문 취소 후 재주문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.


03. 현금영수증 / 세금계산서 발행을 하고 싶어요. 

사이트 내 주문서 작성 및 결제 시 결제창 하단에서 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, 주문 완료 후 추가 발행 변경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04. 입금 후 입금 확인이 안 돼요.

입금 후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 [주문자, 입금자명이 다른경우/입금액이 다른 경우]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05.  B2B 구매를 진행하고 싶어요.

B2B 구매 고객님은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
취소 확인
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