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자주묻는 질문 (배송) 공지사항 - 밀리엔스
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FAQ 자주묻는 질문 (배송)

작성자 밀리엔스(ip:)

작성일 2022-11-01

조회 41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배송]


01. 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 

 제품별, 오더별 배송 기간이 상이합니다. 아래의 내용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<일반>

· 주문 후 제작 되는 제품이며, 배송까지 수도권 한달 / 지방권 +1주 소요됩니다.
· 경기/수도권의 한해서 지정 배송이 가능하며, 지방권의 경우 지역 물류사를 통해 위탁배송 되고 있습니다. 

<프리오더>

· 주문 후 제작 되는 제품이며, 배송까지 2달 소요됩니다.
· 넉넉한 기간을 가지고 제작되는 만큼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
· 경기/수도권의 한해서 지정 배송이 가능하며, 지방권의 경우 지역 물류사를 통해 위탁배송 되고 있습니다.

<소품류>

·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이며, 배송까지 2-3주 소요됩니다. (지방 +1주)

· 일부 소품 제품은 택배 배송됩니다.


02. 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
지정일 배송은 기간이 넉넉할 경우 서울/경기 수도권 지역에 한해 가능하며 지방은 불가능합니다. 지정일은 주문 시 배송 메세지에 기재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03. 시간 지정 가능한가요?

배송 시간은 지정이 불가능하며, 배송 전 대략적인 시간을 문자/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
04. 주문 상품 중 일부 제품만 배송을 받았어요.

주문한 제품의 주문 일자가 다른 경우 출고일이 다를 수 있으며, 일반오더+프리오더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 프리오더 제품에 맞춰 배송이 진행됩니다. 제작이 완료된 제품을 먼저 받고 싶으신 경우 배송 메세지에 기재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
05. 배송 일자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 : 안내 받으신 배송 일자보다 앞 당기는 것, 배송 주차 내에서의 요일 변경은 불가합니다. 이월은 안내 받으신 일정의 다음주로부터 가능하며,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(1566-1759)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.


06. 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

고객센터 (1566-1759) 혹은 카카오톡 문의시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으며, 배송 일정을 안내 받으신 경우 배송지를 변경하시면 배송 일정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. 
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
취소 확인
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